[이슈모아] "소중한 한 표, 잊지마세요" 사전투표 독려 아이돌은 누구?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아이돌 가수도 대통령 선거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4일 제 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됐다. 이에 아이돌 가수들도 사전투표에 참여하며, SNS를 통해 투표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아시아의 별' 보아는 투표를 마친 후 인증 사진과 함께 "일정상 해외를 나가게 돼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절차도 간편해서 어렵지 않았어요. 소요시간 5분 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잊지 마시고 투표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는 "화이팅 대한민국 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합시다. 장미대선 사전투표 오늘부터 내일까지 5월 9일 대선 꼭 투표합시다 투표완료"라는 글을 통해 적극적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인피니트 우현은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으며, 에이오에이(AOA) 찬미는 "굿모닝"이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청담동 주민센터에서 촬영한 손등 이미지를 게재했다.

현재 ‘나랑 사귈래’로 활동 중인 다이아의 정채연 역시 투표를 마쳤다. 다른 멤버 유니스, 주은, 기희현, 제니, 예빈, 은진 등은 5일 오전 서울 모처에서 사전투표 할 계획이다.




프리스틴의 '언니라인' 유하, 로아, 나영은 "언니라인 제 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 완료했습니다! 5월 4일~5일 사전투표기간이니 꼭! 시간 내셔서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함께 대한민국의 미래에 참여해요"라는 글과 인증샷으로 투표해 동참했음을 알렸다.

에스에프나인(SF9)은 단체로 투표에 참여했다. 미성년자인 휘영, 찬희를 제외한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이 사전투표를 마친 후 인증샷을 올렸다. 이들은 “저희 SF9도 투표 완료했습니다! 바쁘신 분들도 조금만 시간 내셔서 투표해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한 소년24 우진은 "오늘은 사전 투표날! 저는 미리 사전 투표를 하고 왔답니다. 여러분들도 투표하고 안전하게 재밌는 휴일을 보내시길 바랄게요"라는 글과 더불어 '셀카'와 도장이 찍힌 손등 이미지를 올렸다.

이어 같은 멤버 홍인과 인표도 “오늘 사전투표 했어요! 여러분들도 투표 하세요! 미래를 위해”라는 글과 함께 압구정동 사전투표소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사전투표는 오는 9일 진행되는 투표에 앞서,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전국 어디에서나 투표할 수 있는 제도로 4일과 5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사진=보아, 고우리, 우현, SF9, 프리스틴, 소년24 SNS


변진희 기자  bjh123@zenithnews.com


출처 : http://www.zenith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3278



신고
name
password
secret

티스토리 툴바